장원석 증권부 기자 동네 정육점에서 삼겹살 한 근을 사도 포인트를 쌓아준다.
이 파티에 참석한 밴드들이 무료로 공연하면서 본격적인 판이 열리게 됐다.그는 코로나 시대임에도 온라인 행사를 강행한 이유를 이리 밝혔다.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shotgun@joongang.김수철을 필두로 120여 팀이 무료 공연으로 참여했다.그 영상에 잇따라 온 문자는 ‘홍대 경록절 공연 실황이었다.
권혁재의 사람사진/ 한경록 지난 11일.사실 그의 이름을 딴 생일파티 겸 인디음악 축제가 ‘경록절이다.
이는 16년 전 내가 쏠게를 외쳤던 음악인이 만들어낸 ‘2023년의 르네상스였다.
마포아트센터 갤러리맥에서 아티스트 8인전 로큰롤 르네상스가 열렸으니 말이다.기계류를 포함한 제조물품과 무기류를 수출하는 교역 구조를 갖고 있다.
이번 FTA를 통해 GCC 주요국의 영화·비디오 배급 서비스.28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안덕근 산업부 통상교섭본부장은 이날 서울에서 자심 모하메드 알 부다이위(Jassim Muhammad Al-Budaiwi) GCC 사무총장과의 한-GCC FTA 협상을 최종 타결하고 이를 확인하는 공동선언문에 서명했다.
GCC와의 FTA 협상은 지난 2008년 첫 공식협상 이후 2010년 GCC측이 FTA 정책 재검토를 이유로 진행 중이던 모든 FTA 협상을 중단하면서 10년 이상 중단됐다가 지난해 재개된 바 있다.농축수산물을 포함해 GCC로의 수출품목을 다변화하는데 한-GCC FTA가 주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된다.